본문 바로가기

노래 듣기

씨엔블루 - 신데렐라 (Cinderella) MV) 뮤비

씨엔블루 - 신데렐라 (Cinderella) MV) 뮤비


모~두 가락에 빠져봅니다.
아무 생각 없이 감상하다 보면
노래를 넘 사랑하고 좋아하게 된답니다.
요 선율을 말하는 거죠.

 

자^_^ 그러면 빠지기 전에
심호흡을 쉬어본 다음 웃어보세요.

그리고 괜찮은 마음으로 음율을 들어요.
그러면 선유링 더 좋아집니다.


이것이 진짜 좋아서
전 선율을 더 들어보게 되는 것 같아요.


씨엔블루 - 신데렐라 (Cinderella) MV) 뮤비

 

저는 오늘 어떠한 일을 할까~~?
누구에게 기쁨을 줄까?
고민을 자~주 한답니다.
이런 고뇌는 스트레스를 받지 않는답니다.


행복한 고민이죠.
그러면 뮤직을 생각해요.
가락을 열심히 감상하면
저는 꼭 다시 한 번쯤 생각을하게 된답니다.

 

씨엔블루 - 신데렐라 (Cinderella) MV) 뮤비


이런 고뇌는 분명히 복잡할 수도
넘 귀찮고 힘이들 수도 있답니다.


하지만 신나면 생각을 한다면
끝도 없이 즐겁고 좋은 걱정이라
저는 기쁘다고 생각할 거예요~
하하~ 진짜로 좋습니다.
그러면 뮤직을 시작을해봐요.

씨엔블루 - 신데렐라 (Cinderella) MV) 뮤비


제가 추천하는 이 뮤직들은
고민하고 올리는 것들뿐이라…
노래가 있는 블로그에 놀러올 때마다 뿌듯~해요.


계속 들어도 넘 지겹지 않고
언제나 아주 신선한 멜로디랍니다.
저는 이러한 멜로디의 파워를 신용하고 있죠.

믿고 있기에 열정적이게 감상합니다.
가락, 진짜로 예쁜 울림…
그런 뮤직이 정말로 좋네요.
고뇌를 따위 정말 아깝지 않는답니다.